안녕하세요, 에코팜므입니다.


올해에도 난민의 날을 맞아 열리는 2018년 제 4회 난민영화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아래 난민영화제 관련 콘텐츠 출처: 난민영화제 Koreff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제 4회 난민영화제의 메인 주제는 "마주하다 맞이하다 (Meet and Greet)"입니다. 포스터가 무척 예쁘지요? 알록달록한 새들의 모습을 통해 다양한 배경을 지닌 난민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한 곳에 모인 새들이 바라는 하늘을 통해 그들의 소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난민영화제에서 상영되는 세 영화를 소개합니다.
아래의 제목을 각각 클릭하시면 난민영화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티저 영상을 보실수 있습니다.

"라스트맨 인 알레포"


"나이스피플"

"숨"





난민영화제의 상영시간 및 일정입니다. 미리 확인하셔서 보고 싶었던 작품을 놓치지 마세요~

모든 영화상영 후에는 GV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 층 더 깊이 있게 영화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을거에요. 






이번 난민영화제는 다음과 같은 두 번의 행사로 이루어집니다.


6월 10일: MEET AND GREET - 난민과 시민들이 만들어가는 문화제 - 6.10 (일) @서울로 


6월 17일: 제4회 난민영화제 6. 17 (일) @서울극장



상영되는 영화를 보러 오기만 하는건 왠지 아쉽다, 

나는 난민영화제에 더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싶다, 라는 마음이 드시나요? 

그렇다면... 

1) 
이 링크를 통해 난민영화제 자원봉사를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기간은 6월 1일까지입니다.

2) 6월 10일 사전행사일 버스킹/퍼레이드 참여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확인하세요.




에코팜므도 난민지원네트워크의 일원으로서, 난민영화제의 주최와 운영에 함께합니다.


사전행사에서는 미야가 캘리그래피 부스에서 평화의 메세지를 적어주고요, 

에코팜므의 캠페인 내용이 담긴 스티커 나눠주기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난민영화제 당일에는 서울극장 내 부스 참여, 그리고 "나이스피플" GV 패널로 나비가 함께할 예정입니다.  


난민영화제와 에코팜므를 많이 응원해주세요~ 올해에도 흥하길 :)

Posted by 에코팜므 에코팜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