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상품에 대한 포스팅을 올립니다.

사실은 예전에 이미 출시되었던 스테디셀러 상품인 '아프리카 시 텀블러'가

올해는 새로운 색상으로도 출시되었음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연말기분 물씬 나는 레드입니다.


쨔잔~~ ^▽^




텀블러는 원가였던 25000원에서 20000원으로 할인중에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라요.
(단, 텀블러 1개 주문시 택배비 3000원을 추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우체국 택배로 보내드립니다.)

텀블러와 패브릭 파우치를 세트로 구매하시면 25000원입니다. (택배비 무료)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포스팅 상단이나 하단에 위치한 구글 링크를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아래부터는 아프리카 시 텀블러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입니다.



1) 상품 촬영중에 보니 대부분 디자인이 보이는 앞면 사진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텀블러의 앞뒷면을 모두 보실수 있게 촬영했습니다.

마치 네 자매가 나란히 서 있는것 같지요? 


텀블러 용량은 350ml이고, 보온/보냉 모두 잘 됩니다.




2) 전번의 아프리카 시 텀블러 블랙과 동일한 디자인이니만큼, 아프리카 시도 동일하게 들어갑니다.

시의 내용이 영문으로 들어가는데, 정확한 내용을 알고 구매하시면 더 의미있는 선물이 될것 같지요?




3) 랜덤으로 세트에 들어가는 패브릭 주머니입니다. 텀블러가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요.

현재 해피빈(링크) 펀딩의 주인공이자 나이지리아 출신 난민여성인 플로라가 직접 제작합니다.

(단, 패브릭 디자인은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ecofemme.info@gmail.com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래는 주문 링크입니다 :D



Posted by 에코팜므 에코팜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