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 사업소개/EDUCATIONAL WORK ▪ 교육사업

2022 아동 프랑스어 수업 cours de français du samedi (下편)

by 에코팜므 2022. 8. 16.

2022 아동 프랑스어 수업 上편에 이어서

 

 

지난 10주 동안 어떤 수업을 진행했는지 함께 살펴보실까요?


처음엔 간단한 인사말부터 시작해서, 나와 다른 사람의 얼굴에 대해 묘사하는 연습도 해보았습니다. 

 

 

세계 여러 나라의 이름을 어떻게 쓰는지 알아보았고요. 어디에 사는지, 어디서 왔는지 묻고 답하는 연습도 했습니다.

 

 

5월에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버이날에 관련된 표현을 익히기도 했습니다. 

 

 

좀 더 나아가 문장을 어떻게 쓰는지, 문법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익혔답니다.

빈칸에 알맞은 단어는 무엇일까요? 장소에 대한 단어와 그 활용 방법도 연습했답니다.

 

좋아하는 게임과 관련된 단어를 배워보기도 하고요. 낱말맞추기를 통해서 좀 더 재미있게 복습도 했습니다. 

 

 

그밖에도 취미에 대해서 말하기, 감정 표현하기, 학교생활과 관련된 단어 익히기, 장소에 대해서 말해보기 등 10주 동안 다양한 단어와 표현을 익혔습니다.


그럼 멘티로 참여한 아동들은 수업에 대해서 어떻게 느꼈을까요?

 

공부도 재미있고 편하고, 계속 했으면 좋겠어요! 프랑스어를 배우면서 더 많은 새로운 점을 알게되었어요. 다음번에도 꼭 다시하고 싶어요.
재미있었고 문제가 많이 어려워지만 괜찮았고, 또 선생님 들도 다 착하게 대해주셨어요. 새로운 언어 문법 많이 알게 됐고, 나중에는 문장을 배우고싶어요!
프랑스어 수업은 프랑스어를 배우는게 멋있고, 선생님들께서는 잘 알려줬어요.
그리고 저는 프랑스어 단어를 많이 배우고, 프랑스어 수업을 해서 좋았어요.

 

이렇게 10주 간의 수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함께 해 주신 대학생 멘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