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ORY/▪ 공지사항

2021 생계비 긴급지원 중간 보고

by 에코팜므 2021. 12. 30.

 

2021 10월 가정들의 상황을 살피던 중 코로나 상황의 장기화에 따라 많은 가정들이 어려움에 처한 것을 발견하고, 생계비 긴급모금을 진행했습니다.

 

 

백신접종이 시작되면서 코로나 상황이 잠시 회복세인 듯 보였지만, 다시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하면서 이주민 가정들에도 어려운 날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정들이 일자리를 잃고 아르바이트도 구하기 어려운 상황에 처하기도 했고, 그에 따라 월세와 가스비, 전기세 등이 연체되는 등 힘든 상황에 처해있었습니다. 또한 이미 아픈 환자가 있는 가정에서는 의료비가 많이 지출이 되는데, 그 또한 많은 부담이 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10월부터 11월까지, 이런 상황을 알리고 기금모금을 하였고, 여러 후원자님들의 관심으로 4,150,000원의 기금을 모았습니다.

 

 

11, 저희가 살피고 있는 가정 중 15가정에게 각 20만원의 긴급 지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2차적으로는 지원 가정 중 도움이 시급한 가정을 선정하여 집중 지원할 예정입니다. 앞으로의 지원 상황에 대해서도 세부적인 내용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정춘경, 장영희, 이삼원, 생명사랑교회, 박윤애, 이지연(엘레아가), 정신영, 성혜진, 안경숙, 조혜전, 김재신, 정명희, 오지현, 법무법인 에셀, 김종호, 서정연, 오관수, 성의진, 신소윤, 권혜정, 김혜현, 오명숙, 최인권, 고영완, 콩데, 김선영, 전윤주 후원자님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셨습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 우리의 이웃을 위해 기꺼이 마음을 함께 해 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여전히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난민을 비롯한 이주 가정들이 힘든 시기를 무사히 넘길 수 있도록 모금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서로를 향한 연대를 바탕으로 힘든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