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 사업소개/MOSAIC ART SCHOOL ▪ 모자이크아트스쿨

2021 모자이크 아트스쿨 가을학기 (下편)

by 에코팜므 2021. 12. 31.

2021 모자이크 아트스쿨 가을학기 (上)편 바로 보기:


Week 8

여덟째 주에는 캔버스에 붓과 아크릴 물감을 이용하여 캘리그라피(calligraphy)를 그려보았습니다. 각자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잘 어울리는 그림을 떠올려 보면서, 8주간의 수업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모두 자신만의 문장을 생각해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마음 따뜻해지고 서로에게 응원을 해주는 것 같았어요.

Never stop trying, Never stop believing, Never give up. Your day will come.


Week 9

마지막 주차인 9주차에는 수료식과 작별 파티가 진행되었습니다! 8주간 열심히 달려온 멤버들이 다 함께 모여 이야기했는데요. 비록 수료식 또한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뿌듯함과 아쉬운 마음 모두 화면을 뚫고 전해져 오는 것 같았어요!


크리스마스 이브 날, 에코팜므 스텝이 미리 준비한 샌드위치, 주스, 귤, 마들렌 등 간식을 먹으며 수료식을 하였는데요. 지금까지 프로그램을 통해 배운 여러 시각들, 새로운 기법들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모자이크 아트스쿨 가을 학기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특히 가장 기억에 남는 수업에 대해서는 대부분의 멤버들이 휴지, 물, 풀을 이용해 나무 판넬에 그림을 그렸던 활동을 말해주었는데요. 처음 해보는 활동이라 어렵기도 하였지만 가장 재밌고 기억에 남는 수업이었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끝으로 지금까지 그렸던 멋진 작품들을 공유하며 서로의 그림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8주간 열심히 수업을 들은 멤버들의 그림을 보니 저절로 미소가 지어졌네요.

또한 열심히 참여해 준 8명의 멤버에게 수료증을 우편으로 발송하였는데요. 이번 가을학기 모자이크 아트스쿨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시고 멋진 그림을 그려주신 멤버들에게 감사드리며, 수료를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이렇게 10월 29일부터 진행된 모자이크 아트스쿨 가을학기는 12월 24일 수료식을 끝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모자이크 아트스쿨에 참여해주신 모든 멤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여러분의 밝고 화창한 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