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RK ▪ 사업소개/OTHERS ▪ 기타활동

2020 에코팜므 #창초한세일 을 소개합니다. [첫 주]

by 에코팜므 2020. 10. 8.

안녕하세요, 에코팜므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

 

 

이번주부터 약 2개월간, #창초한세일 을 진행하고자 해요.

'창초'는 사실 '창고대방출 초특급' 세일의 줄임말이에요 ㅎㅎㅎ 왠지 '청초하다'는 말과도 닮았죠?

'아주 화려하지는 않더라도 맑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뽐내는 저희의 원화와 상품을 매주 목요일마다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창초한세일 의 원화 판매 방식을 소개할게요. 바로 경매!!
진행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나! 모든 원화의 최소 입찰가는 10,000원이다. *

각 작품이 지니는 가치는 사실 당연히 10,000원 이상이지요. 실제 판매가도 그렇고요.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작품들이 창고에서 계속 자가격리하게 두느니, 이주난민여성들의 그림을 사랑해주실 분들께 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수익금은 이주난민여성들의 교육비와 강사비, 재료비 등으로 사용하니까, 높은 가격을 불러 주시기를 기대해 봅니다~

 

* 둘! 경매는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

경매에 참여하실 분들은 이 포스팅 아래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됩니다.

(댓글창은 이 글과 다른 포스팅들을 지나 맨~ 아래에 있습니다. 다른 입찰자분들을 위해 공개댓글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어떤 작품얼마에 구매하고 싶으신지, 그리고 낙찰 확정 후를 위한 연락처(이메일이나 핸드폰 번호 중 택 1)를 잘 적어주셔야 해요.

예시: 저 1번 그림 30,000원에 구매할게요! / changcho_sale@gmail.com

경매 상황에 따라 입찰가를 새로 갱신해야 할 상황이 올 수도 있겠지요. 댓글은 여러 차례, 편안하게 달아주셔도 됩니다. 

포스팅에 제안드리는 시간으로부터 24시간이 경과한 후 입찰가가 제일 높으신 분께 낙찰, 판매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경매가 끝난 후에는 댓글을 일괄적으로 지울 예정입니다)

 

* 셋! #창초한세일 은 11월 말까지 지속된다. *

경매를 통한 구매가 치열해지면 아쉽게도 원하시던 작품을 낙찰받지 못 할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 다음주에 새롭게 소개할 다른 작품들도 있다는걸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에코팜므가 보관 중인 멋진 원화들 꽤 많거든요 ㅎㅎㅎ 차근차근 모두 보여드릴게요.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ecofemme.info@gmail.com으로 연락주세요.

에코팜므의 #청초한세일,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10월 8일의 경매 작품들입니다.
잘 살펴보시고 입찰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매시간: 10월 8일 (목) 오후 7시 ~ 10월 9일 (금) 오후 7시

이번 주에는 2015년 콩코여성 '미야'가 그린 '물고기 시리즈' 네 작품을 소개합니다.

에코팜므에서는 해당 작품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물고기 엽서세트'를 제작해 판매하기도 했는데요.

미야는 이 시리즈를 작업하며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이 작품들을 관통하는 주제는 바로 '숨 쉬기'입니다. 물고기가 물 밖으로 나오면 살 수 없듯, 본국을 떠나온 난민들의 삶 역시 상당히 열악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하루하루 힘을 내며 살아 나가야 해요. 저는 아프리카 여성, 난민여성이기 전에 모두와 똑같은 사람이고, 그렇기에 삶 속에서 계속 호흡한다는건 굉장히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여러분의 '숨 쉬기'는 어떤 모습인가요?"

 

* 모든 원화의 입찰가는 10,000원에서 시작합니다.

댓글을 통한 경매 참여시 구매를 희망하는 작품, 입찰가격, 연락처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경매가 진행되는 24시간 동안 상황에 따라 최종 낙찰가는 더 인상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유의해서 경매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창은 이 글과 다른 포스팅들을 지나 맨~ 아래에 있습니다.*

 

1번 작품: Breath (30cm x 21.5cm)

 

추가 설명: 물고기는 물이 가득한 장소가 필요하다. 여기, 어항을 떠난 물고기가 여전히 숨을 쉬려 하고 있다. 자칫 희망 없어 보이는 상황에서 물고기는 모든 힘을 다해 살고자 한다. 그에게는 안전한 환경과 힘을 얻을 음식이 필요하다. 배경의 물방울들은 기대치 못한 도움이 되어 물고기가 다시 숨을 쉴수 있도록 해 준다. 그렇게 물고기는 삶을 다시 지속해 간다. 

 

2번 작품: Keep Moving Forward (30cm x 21.5cm)

 

추가 설명: 우리가 목표를 성취하고자 할 때는 집중하는 것이 중요하다. 주변의 많은 사람들이 각자 본인의 꿈을 쫓아 다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 해도, 우리가 그들의 길을 따라갈수는 없다. 타인의 결정이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당신만의 길을 계속해서 걸어갈수 있길 바란다.

 

3번 작품: No Hurries (30cm x 21cm)

 

추가 설명: 텔레비젼을 통한 각종 미디어를 보면 나도 모르게 걱정이 샘솟는다. 요즘 사회 상황이 어려워서, TV 속 사람들은 다 나보다 행복한거 같아서, 왠지 나만 뒤쳐지고 있는것 같아서. 이럴 때일수록 조급해 하지 않고, 마음 속 걱정을 내려놓을 필요가 있다. 잠깐은 바깥의 여러 소식들에서 벗어나, 본인만의 여유를 찾아보는건 어떨까?

 

4번 작품: Courage (21.5cm x 30cm)

 

추가 설명: 세상에는 다양한 모습의 물고기가 있다. 그만큼 우리의 모습과 삶의 현장도 천차만별일 것이다. 타인의 모습이 나와는 달라 생소하거나 불안하더라도, 각자의 다양하고 개성 있는 모습을 받아들이고 존중할수 있는 용기를 내어보자.  

 

* 모든 원화의 입찰가는 10,000원에서 시작합니다.

댓글을 통한 경매 참여시 구매를 희망하는 작품, 입찰가격, 연락처를 반드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경매가 진행되는 24시간 동안 상황에 따라 최종 낙찰가는 더 인상될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유의해서 경매에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창은 이 글과 다른 포스팅들을 지나 맨~ 아래에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 2개월간 잘 부탁드립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D

댓글